행복한 순간들을 담아보세요.

행복한 순간들을 담아보세요.

돌백일소규모 돌잔치 후기♥ (돌상이 너무 예뻐요ㅎㅎ)

운영자
조회수 123

출처) 한송정 네이버카페    작성자)  kwonmj

               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코로나로 시국이 시국인지라ㅠㅜ 돌잔치를 하지 않고 넘겨야 하는지 엄청 고민만 하다 시간이 훅 지나가더라구요~

집이 산본인데, 뷔폐는 코로나라 제외하고 안산이나 평촌까지 가더라도 음식과 상차림이 맘에 드는곳을 고르다보니

한송정을 찾게 되었습니다~


일요일에 가게 되어서 많이 붐비지 않을까 걱정했는데,

룸들이 차있긴해도 공간이 서로 분리되다 보니 프라이빗하고 코로나 걱정도 덜수 있었어용~


발렛도 무료라 애기 데리고 정신없을수 있는 와중에 걱정없이 한송정으로 몸만 바로 들어갔네용ㅎㅎ

입구에서부터 대접받는 느낌 너무 들더라구요~~ 감사했어요ㅜㅜ~~

음식은 55,000 A코스로 진행을 했고, 8명이 식사를 하면 상차림은 무료라고 하시더라구요~

일단 백일상도 대여해본 경험이 있던지라 상차림이 너무 이뻣어요~ 

떡도 연계업체 알려주신곳으로 했는데, 갈색으로 첫돌 문구 넣어 달라고 요청드린것도 잘해주셔 너무 맘에 들었고, 떡 세팅과 마지막 포장해서 나눠 주시는것까지 다 너무 만족스러웠어용♥ 

사진속 음식들은 정~말 일부고 진짜 음식이 많이 나와용ㅎㅎ

상다리 부러지도록 나오고 코스로 진행되기 때문에 식지 않고 따뜻하게 계속 먹을수 있습니당~

갈비찜 보리굴비가 맛있었는데 어른들도 좋아하시는 메뉴들이라 좋았어요ㅋㅋ

음식 맛있는거야 후기로 많이 들어서 알고 있었는데, 다른 한정식들과 다르게 더 재료들이 신선하고 맛도 쎄지않고 건강한 맛들이라 어른들도 다 만족스러워하셨어용♥ 

양가 어른들 모시는 자리라 얼마나 걱정을 했던지ㅜㅜ 친절히 잘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♥ 


마지막 사진 미역국 이벤트~ 

이것도 후기로 보고 알고는 있었는데, 미역국과 백설기에 초 꽂아 주시면서 고생하셨다고 엄마 일년동안~ 하시는데 만감이 교차하더라구요ㅠㅠ 후기볼때는 슬플줄 상상도 못했는데 눈물이 나더라구요ㅜㅜㅎㅎ

음식도 맛있지만

진짜 돌상이 너무 좋았습니다♥ 

돌스냅을 안해서 나중에 아쉬울까 걱정했는데, 돌상이 너무 예뻐서 그냥 찍어도 예쁜사진들 많이 건졌어요~ 


한복도 1만원 추가후 이용할수 있는데, 종류도 많고 퀄리티도 좋아용~~ 사진속보다 색감이 더 이뻐요♥ 


돌잡이 소품도 있어서 양가 부모님 함께 모시고 자칫하면 어색할수 있는 자리를 깔깔 거리면서 즐겁게 시간 잘 보내고 왔습니당♥ 


아기침대와 아기 식탁의자도 있어서 식사중에도 불편하지 않았어요~ 직원분들 모두 친절히 대해 주셔서 저희도 편안한 분위기속에서 소규모 돌잔치 마칠수 있었어용~♥ 


양가 부모님 생신이나, 둘째 생기면 또 찾아갈게요~~

또 뵈어용♥_♥ 


회사명 한송정   대표자명 김근옥 외1   사업자등록번호 138-05-56425

주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부림로 156 안양법조센터 6층  대표전화 031-424-8599. 모바일폰 010-3147-8599


COPYRIGHT(C)2020 한송정. ALL RIGHTS RESERVED. 

회사명 한송정   대표자명 김근옥 외1   사업자등록번호 138-05-56425

주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부림로 156 안양법조센터 6층  대표전화 031-424-8599. 모바일폰 010-3147-8599


COPYRIGHT(C)2020 한송정. ALL RIGHTS RESERVED.